크리스천 리더 :: 주님이 함께 하시면

아프리카에서 선교 활동을 했던
리빙스턴의 이야기입니다.
​젊은 시절 그는 성경을 읽다가
은혜 받은 구절이 있었습니다.

 요한복음 10장 16절입니다.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그들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예수님이 친히 주신 말씀이었습니다.
 리빙스턴은 젊은 시절 이 말씀을
읽는 가운데 아프리카 검은 대륙에있는
주님의 다른 양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안타까운 음성입니다.
“저들도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인데,
​저 아프리카 대륙의 밀림에 있는
양들도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인데!
”리빙스턴은 결심을 했습니다.

 예수님을 위하여 아프리카 대륙에
선교사로 가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리빙스턴의 친구들이
그를 적극적으로
 만류하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복음을 전할 곳은 그곳이 아니라도
얼마든지 있는데 하필이면 식인종들과
사나운 맹수들이 우글거리는
그곳으로 가야만 되는가?
뜻을 바꾸어 여기서
우리와 함께 일하자!”

​친구들이 그를 붙들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리빙스턴의 마음속에는
많은 번민이 일어났습니다.
    어느 날 리빙스턴은 기도하는 가운데
주님의 음성을 듣게 되었습니다.

“리빙스턴아,
​나는 너를 위하여
저 높고 높은 별을 넘어서
이 낮고 낮은 땅에 왔는데
그래 너는 나를 위하여
아프리카 대륙으로 건너가기가
그렇게 힘이 들고 어렵단 말이냐?

​가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와 항상 함께 하리라.”
​이런 주님의 음성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렇다! 주님께서는 나를 위하여
저 높고 높은 별을 넘어서
이 낮고 낮은 땅으로 찾아오셨는데
내가 주님을 위해서 아프리카
대륙으로 갈 수가 없단 말이냐?

​가자! 주님께서 세상 끝 날까지
나와 함께 하시겠다고 약속하셨는데
 내가 무엇을 두려워하리요!”
​그는 일어나서 담대하게 복음을 들고
아프리카 대륙으로 건너갔습니다.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20]

'풍경이 있는 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 책임지세요  (0) 2019.04.08
미래에 초점을 맞춰라  (0) 2019.04.08
예수님과 함께라면​  (0) 2019.04.08
잘되고 있습니다  (0) 2019.04.07
삶의 열매를 위한 고난  (0) 2019.04.07
Posted by 주님닮기 원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