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리더 :: 주님의 능력에 매달리라

1932년 어느 날,
200명의 선원들이 샌디에이고에
 있는 비행선의 계류등에
거대한 비행기구를 잡아매려고
그 기구에 달린 줄을 붙잡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그 기구가 하늘로 치솟아
선원들이 기구와 함께 하늘로
휩쓸려 올라갔다.

기구에 매달려 있던
사람들은
 이내 땅에 떨어졌고
 대부분 사망했다.

기구가 점차 하늘로
올라가는데 한 사람이
계속 매달려 있었다.

지켜보던 사람들은
그 선원도 몇 분 안에
떨어져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1시간 45분이 지나고
 그 기구를 다시
 잡아끌어 맬 때까지
그 선원은 여전히 기구에
매달려 있었다.

이후에 사람들은
그에게어떻게 끝까지
 매달려 있을 수 있었냐고 물었다.

그는 1미터가 조금 넘는
로프가 있는 걸 발견하고서
그 로프를 허리에 묶어
로프가 자신을 지탱하게
했노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렇게 덧붙였다.

"저는 이 비행기가
제 몸무게 정도는 쉽게
지탱해 줄 거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긍정적인 태도로
여유롭게
매달려 있었던 것이다.
 
  우리는
자기의 긍정적인 능력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으로
모든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주님을 만나
그분의 능력을
긍정적으로 믿고
받아들였을 때에야
비로소 하나님의 참 능력을
맛보게 되는 것이다.

비행기가
자신의 몸무게 정도는
쉽게 지탱해 줄 거라고
믿었던 사람처럼,
우리는 예수님의
능력을 긍정하며
온전히 매달려야 한다.
 
출처:김학중
  믿음불패 
Posted by 주님닮기 원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