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리더 :: 행복의 날개를 펼쳐라

영국의 과학자
 알프레드 윌레스는
 어렸을 때
나비가 고치를 뚫고

밖으로 나오려고
애쓰는 것을 보고
처량한 생각이
들어 쉽게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나비가 나오기
쉽도록
구멍을 조금
뚫어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도움을
 받은 나비는
 고치에서 쉽게
빠져나왔지만,

날아가는
훈련부족으로
 몇 번 날개 짓을
하다가
힘이 없어서
날아가지 못하고
쓰러져 죽었다고 합니다.

 윌레스는 자기가
나비를 죽게
한 것을 깨닫고
대단히 미안해
했다고 합니다.

나비의 어깨에
몰려 있던
모든 영양분이
좁은 구멍을 비집고
고치에서
빠져나오려고
애쓸 때에

영양분이 날개에
 고루 퍼짐으로
날개가
힘이 생김으로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것입니다.

우리에게 어려움과
문제가 인생의 삶을
더욱 값지게 하며

소중한 하나님의
은혜를 깨닭는 시간이
되기에
고난은 불행이 아니라
행복입니다.

지금 나의 삶에
행복의 날개를 펴치시고
당당하게
하나님이 주신
삶의 희망을
써내려 가시기 바랍니다.
​ 
“내 영혼이 주께로 피하되
주의 날개 그늘 아래에서
이 재앙들이 지나기까지 피하리이다
(시 57:1)”
Posted by 주님닮기 원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