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리더 :: 아나운서 최선규 간증,아나운서 최선규 내가매일기쁘게,아나운서최선규집사 다니는 교회,높은뜻숭의교회

KBS 아나운서로
1986년부터 방송활동을
시작한 최선규집사님은
 '열전 달리는 일요일'
'전국일주'
'생방송 행복찾기' 등의
프로를 진행했고

 기독교TV '내가 매일 기쁘게'
MC를 맡고 있으며.
 현재 높은뜻숭의교회에
출석하고 있습니다.

최집사님의 가문은
친 할머니께서 절을 3개나
소유할정도로
불교 집안이며

최집사님은 대학시절에
불교 학생회장을 할정도로
불교가 가까이 있었습니다.

교회 다니는 친구들이
전도를 하면
"너나 잘 믿어 나는
부처님 믿을 거야."라고
핍박하는데 앞장 서곤
했답니다.

심지어 명동
코스모스 백화점 앞에서
전도하는 사람들과
싸울 정도였답니다.

그의 삶은
 예수를 믿지 않아도
척척 되어진 것이지요.

아나운서에 합격하고
스타 MC로
그의 삶은 거의 20년은
잘 나간 것이지요.
그런 그가 이렇게 믿음의
사람으로 바뀐 계기가
있었는데요.

집안에 형님도 아들 둘
최 집사님도 아들만 있어서
​ 32년 만에 얻은
딸 혜원이는 보물 같은
존재였답니다.

혜원이가 태어난 날
병원 복도에서 아버지가
만세를 외칠 정도였다네요.

그날도 평소와 다름없이
1993년 9월 25일 토요일 11시 50분
SBS 행복 찾기 생방송을 마치고 나니
쪽지가 와 있었는데

"교통사고, 성모병원 응급실
딸 헤원 생명 위독."

쪽지를 전달받고 여의도에서
여의도 성모병원까지 차를
몰고 가는데 그날따라
교통체증이 심했고 너무
답답하고 괴로워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았고
계속 눈물만 나왔답니다.

나중에 들은 일이지만
딸 혜원이가
집 앞에서 모래놀이를 하며 노는데
짐을 실으러 온 2.5t 트럭이
뒤로 후진하다가 무엇에
뒷바퀴가 걸린 줄 알고
뒤로 후진하다가
다시 앞으로 뺏으니  
 두 번이나 치여서
급하게 성모병원에 옮겨진 것입니다.

성심병원이 대림동에 있었고
녹화는 여의도에 있어서
평소라면 10분이면 가는 거리였는데
토요일이라 차 막혀
빨리 갈 수가 없게 됩니다.

자신의 삶의 가장 소중한 딸이
죽어가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너무 답답해서 가슴이 터질 것 같고
미칠 것 같은 것이지요.

가면서 너무 급한 나머지
자신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하나님 살려주세요.!
아무것도 모르는 3살짜리
딸 혜원이를 살려주시면
하나님을 위해 살겠습니다."라고
절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핍박하던
하나님께 떼를 쓰듯이
매달렸답니다.

"하나님 당신이 살아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저와 내기를 합시다.
제 딸을 살려주세요.
그러면 당신이 살아계시다는 것을
믿겠습니다.

딸아이를
이렇게 데려가지
​마십시오.
지금은 안됩니다.
만약 데려가시려면,
제 품에 있을 때 데려가세요."
라고 울부짖었습니다.

그렇게 울부짖으며
50분 만에
병원 응급실에 도착하여
최혜원이란 이름을 찾아서 보니
침대는 이미 흰 천이
덮인 상태이었습니다.

 흰 시트에 누워있는 딸을
품에 안고 한참을  울었습니다.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아이에게서
따뜻한 온기가 돌기 시작했다.
나는 “이 아이
안 죽었어요!”라고 소리쳤다.

아이는 “켁켁”하며
입으로 뭔가 쏟아내려고 했다.
나도 모르게 아이 목에
손가락을 넣어 무언가를 빼냈다.

핏덩이가 딸려 나왔고
그 순간 혜원이는
“휴우∼”하며 깊은 숨을 내쉬었다.

그리고 작은 소리로
“아빠, 아빠”라고 말했다.
죽은 아이로 판명 받은
혜원이는 그렇게 다시 살아났습니다.

최선규 아나운서는
그때 만약 차가 막히지 않고
10만에 갔다면 하나님을 찾았을까
라고 합니다.

그의 고백입니다.

10분 만에 갔다면,
그래서 하나님을 찾지 않았다면
아마 아이가 죽었다면 할 수 없고,
​살았다 하더라도 내가 좋은 의사를
어떻게든 찾아 내가
고쳐보려고 했을 거예요.

 그런데 저는
하나님께 차 안에서 고백했어요.
​우리 딸만 살려만 주신다면
당신이 시키시는 무엇이든지
 하겠습니다고요.
​그런데 하나님은
그것을 듣고 싶었던 것 같아요.”

그 일 이후에
최 집사님 가정이 예수님을
영접하는 축복을 누립니다.

나중에 성경공부를 하면서
이 말씀을 깨닫게 됩니다.

예레미야 33장 3절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최 집사님의 고백입니다.

​"하나님께서 태초부터
나를 사랑하셔서
통해하실 일을 위해
이 모든 일을 계획하셨다는 사실을.
​우연히 ‘하나님’을 부르짖은 것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된 것이다."

그리고 지금 이렇게
기독교TV CTS에서
‘내가 매일 기쁘게’를 진행하고,
​많은 교회들을 다니며
간증하는 사람으로 세우셨다는 사실이
모두 하나님의
계획하심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감사한답니다.
Posted by 주님닮기 원해
,